올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메이드 인 제천’ 접수

기사작성 : 2021년 03월 12일 17시 00분 31초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상영프로그램 ‘메이드인 제천’ 상영작’6편 · ‘만원’ · ‘품안의 자식’ · ‘벅서’ · ‘레디액션리포트’ · ‘따뜻한 방 ’· ‘당신의 나비’

 

 

 

제천지역 영화인 발굴·영상콘텐츠 소개·지역영화 활성화​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제천지역인재 채용에 이어 제천 지역 영화인 발굴에 나선다.

올 열리는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지역공모인 ‘메이드 인 제천’ 출품·접수를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지난해 열린 제16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 처음 선보인 상영프로그램 ‘메이드 인 제천’은 제천시민들이 제작한 영화로 구성, 큰 호응을 얻었다. 상영작 6편을 통해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성장을 견인한 제천시민들의 영화에 대한 확고한 철학과 애정 어린 관심이 표출됐다.

올 ‘메이드 인 제천’은 지역공모를 통해 역량 있는 제천지역 영화인을 발굴하고 영상콘텐츠를 소개, 지역영화를 활성화한다. 지역 시민들뿐만 아니라 전국영화인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만든다.

‘메이드 인 제천’은 지난 2019년 1월1일 이후 제작된 작품이 대상이다. 극영화·다큐멘터리·애니메이션·실험영화 등 모든 장르의 장·단편 모두 출품 가능하다. 제천지역에 주소지를 두거나 활동 중인 영화제작자 이거나 충북도에 주소지를 둔 재(휴)학생·졸업생, 시나리오상 제천지역의 지역적 요소가 주요한 모티브거나 로케이션촬영을 진행한 작품, 제천지역 공공기관으로부터 지원을 받은 작품으로 제한한다.

‘메이드 인 제천’은 지난 12일부터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홈페이지(www.jimff.org)를 통해 온라인 접수를 시작했다. 출품조건에 해당하는 증빙서류와 심사용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출품마감은 현재 접수중인 국내·외 상영작 출품 마감일인 다음달 30일과 동일하다. 내부심사를 통해 선정된 작품에 한해 6월 중 개별 연락된다. 선정된 작품은 올 8월 열리게 되는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상영프로그램 중 ‘메이드 인 제천’에 초청·상영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프로그램팀(02-925-2242, jimff.program@gmail.com)으로 하면 된다. /이경리기자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21-05-27 23:08:02 제천단양투데이 실시간뉴스에서 복사 됨]
본 사이트의 내용과 이미지 자료는 제천단양투데이에 있으며, 무단도용과 배포는 금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