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애견 놀이터 ‘명월이네’ 새단장 개장
기사작성 : 2024.08.21 13:26
제천시(시장 김창규)와 청풍호권역영농조합법인(위원장 이태도)이 주최하고 제천시 농촌협약지원센터(센터장 김계수)에서 함께 조성한 ‘명월이네’(구 청풍호권역체험장) 애견 놀이터가 새단장해 개장했다.
‘명월이네’는 반려견과 보호자들이 함께 어울리며 즐길 수 있는 운동장, 다양한 소품을 구비한 포토존 등 애견 동반 방문객들을 위한 공간을 갖추고 있다. 코인노래방, 키링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등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시설도 갖추고 있다.
‘명월이네’ 애견 놀이터는 화~금요일 10시부터 19시까지 운영한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다. 체험료는 1인당 5,000원이다. 반려견 입장료는 1마리당 5,000원이 추가로 부과된다.
청풍호권역체험장은 2020년~2025년 5년간 제천시와 청풍호권역영농조합법인의 위수탁계약으로 운영되고 있다. 청풍호권역 활성화를 위해 지원되는 농촌테마공원연계프로그램 개발사업비로 제천시 농촌협약지원센터(센터장 김계수)에서 역량강화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창규 제천시장은 "제천시에 대형 애견놀이터 조성을 통해 많은 애견인들이 방문하여 지역 발전과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태도 위원장은 "제천시농촌협약지원센터와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통해 애견놀이터를 반려견과 보호자 모두에게 사랑받는 공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경애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