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강산업 제천시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1,000만원 쾌척
기사작성 : 2024.09.05 16:55

()지강산업(대표 나현수)이 4일 제천시청을 방문해 제천시인재육성재단(이사장 지중현)에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제천시장실에서 열린 이날 기탁식에는 김창규 제천시장지중현 제천시인재육성재단이사장 나현수 대표가 참석했다.

 

이날 장학금을 기탁한 지강산업은 충북 제천시에 본사를 둔 중견기업으로 낙석방지시설 등의 제품을 생산 및 시공하고 있으며, 2018년 8월 설립된 신생기업임에도 불구하고 6년간 국내 매출 1위를 유지중이며행정안전부 재난안전신기술 활용실적 또한 최근 5년 새 국내 최고치를 기록하여 탄탄한 기술력으로 국내는 물론 국제적으로 도로안전시설 및 절개지 보호·보강 업체 중 최고라는 평을 받고 있다.

 

지강산업은 낙석방지시설에 대한 특화된 공법 및 27개의 특허권과 전문적인 시공경험을 보유하고끊임없는 도전 정신으로 국토발전과 함께 글로벌 리딩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웅비하고 있다.

 

나현수 대표는 지역에서 기업을 운영하며 제천지역을 위해 환원차원에서 무엇을 할까 고민해오다지역인재를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것 같아 제천시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을 기부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지중현 재단 이사장은 요즘 경기도 어려운데 기업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나현수 대표님께 깊이 감사 드린다, “나 대표님의 고귀한 뜻이 더욱더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제천지역의 인재육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한편제천시인재육성재단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각계각층에서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지만석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