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캠핑 & 뮤직 페스티벌 호황’!
기사작성 : 2024.09.09 19:08

지난 5일 개막하여 화려한 서막을 알렸던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집행위원장 이동준, 이하 JIMFF)의 숙박연계형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인 ‘캠핑 & 뮤직 페스티벌’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


9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진행된 ‘JIMFF 캠핑 & 뮤직 페스티벌’은 의림지 한방 치유 숲길 일원에 준비된 텐트에서 숙박하며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들, 영화, 그리고 음악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선착순 80명의 참여 인원이 전석 매진되었으며, 참가자들은 3일 간 인당 1개의  텐트 세트를 제공받았다.

DIY 블루투스 스피커 만들기, 수망 로스팅을 통한 블렌딩 커피 만들기, 드로잉 키트, 천연염색 체험, 그래피티 체험, 직접 만든 박스 자동차 안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어린이 자동차 극장’,  야외 영화상영, 야외 바비큐파티, 캠프파이어 불멍 이벤트까지 3일간 무려 9개의 체험 행사를 제공했다.

캠핑장 주변에서는 ‘의림지 무지카 파라디소’ 프로그램을 통해 14명의 아티스트들이 무료 공연을 진행했다. ‘게다가 캠핑 & 뮤직 페스티벌’ 3일 숙박객들에게는 11명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원 썸머 나잇’ 공연의 무료 티켓까지 제공되어 숙박객들은 저렴한 비용에 많은 아티스트들을 만날 수 있었다.

한편, 반환점을 지난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남은 기간 동안에도 ‘OST페어’, ‘JIMFF 캠핑 & 뮤직 페스티벌’ 등 제천시 전역에서 다양한 행사들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지만석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