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청소년기관 지도자‧청소년, 2024년 충청북도 청소년지도자대회 2개 부문 수상
기사작성 : 2024.11.14 12:25

지난 14일 제천시 청소년기관 지도사 및 청소년이 ‘2024년 충청북도청소년지도자대회에서 우수 지도사 및 청소년으로 선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충청북도청소년지도자대회는 도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에 기여하고도내 청소년 사업에 공헌한 우수 청소년 지도사(단체및 청소년을 포상하는 대회다.

 

제천시는 지도자 부문은 제천시청소년문화의 집 정복순(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사장상제천시청소년센터 장세희(충청북도청소년지도사협회장상)가 수상하였으며청소년 부문에서는 제천청소년문화의집 정서윤 학생(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장상)장락청소년문화의집 임서현 학생(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장상이 각각 수상하였다.

 

이번 표창장 수상을 통해 제천시 청소년기관 소속 청소년 지도사들은 앞으로도 청소년들과 함께 활동을 하며청소년들이 나아가는 길을 다채로운 색상으로 채워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지역의 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해 주신 기관과 지도자 및 청소년들 덕분에 좋은 성과를 거두는 영광을 안았다라며, “제천시는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제천청소년문화의집장락청소년문화의집제천시청소년센터는 청소년 프로그램을 발굴지원하며 다양한 활동을 청소년들에게 제공하고 있다./지만석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