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장학회, 지역인재육성의 요람
기사작성 : 2019.04.24 20:26

단양군 단양장학회(이사장 류한우)가 관내 우수 학생에 대한 장학 사업, 명문고 육성 지원 사업, 교육 발전 지원 사업 등을 통하여 질 놓은 지역 교육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우수한 지역인재들에게 배움의 길을 열어주어 이들이 희망과 용기를 가지고 마음껏 꿈을 키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난 1996년 설립됐다.

한편, 지난 18일 ㈜단양건설, ㈜세영건설 등 2개 건설업체를 운영하는 최영복 대표가 2백만원을 기탁한데 이어 23일 한일시멘트(공장장 최덕근)와 에넬 엑스 코리아(대표 김형민)에서 1천만원을 기탁했다. 장학회는 오는 26일 열리는 단양장학회 제2차 이사회에서 금년도 장학생(160) 선발 심의 등을 개최한다.또한 같은 날 장학회 임원, 학교장, 행정실장, 담당교사 등이 참여하는 학교운영관계자 업무협의를 통해 2018년 장학회 운영실적과 2019년도 사업계획 보고회를 갖을 예정이다.

류한우 이사장은 지역사회는 물론 국가발전에 이바지 할 미래 성장의 주역들을 위해 투명한 장학기금 관리와 공정하고 효과적인 장학사업을 추진하여 3만 단양군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단양장학회가 되도록 운영해 나갈 것을 약속하며 지역민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지만석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